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즈코프 주가 전망 대선 테마주

by !^^? 2021. 11. 5.

위즈코프의 주가가 전 거래일 대비 10% 이상 급상승을 하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이 주가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정치 테마주로 불리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위즈코프
위즈코프

▫윤석열 대선 정치 테마주 ' 위즈코프'

먼저 테마주로 꼽히는 '위즈 코프'가 어떤 사업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위즈코프는 SI사업 및 고속도로 휴게소 운영 등을 하는 기업입니다. 올 4월 들어 차기 대선후보로 크게 부각된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관련 도니 정치 테마주로 엮이며 상승을 하였는데요. *SI 사업 : 정보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통합 서비스업

 

위즈코프는 2008년 한국 도로공사로부터 정읍(순천) 고속도로 휴게소 및 주유소의 운영권을 낙찰받은 적이 있어 국제 유가 관련주로 언급되기도 하는데요. 위즈코프의 정승환 대표이사가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서울대학교 동문으로 알려지면서 윤석열 관려주로 언급되기 시작합니다.

 

주가
주가

 

3 연속 상한가를 기록하며 급등을 하였으며, 지속적인 상승 추세를 가지며 4월 전 1,000원이던 주가는 6월 5,941원까지 폭등했고 다시 2천 원 초반대까지 하락합니다. 11월 들어 다시 윤석열 테마주로써 하루에 11% 이상 상승하며 이슈로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윤석열-대선후보
윤석열-대선후보

 

금일(11월 5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확정이 되면서 당분간 힘을 받을 수도 있겠네요. 그 밖의 윤석열 관련주로 검색되고 있는 종목은 서연, 덕성, 웅진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테슬라 주가 천슬라 뜻(십만전자)

간밤에 엄청난 소식이 날아왔는데요. 바로 테슬라의 주가가 드디어 1000달러를 돌파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날 뉴욕증시는 대형 테크주들의 실적 발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며 S&P500 지수가 사상

issuewriter.tistory.com

📢위즈 코프 주가 전망

 

국민의힘 대선후보 경쟁력에서 홍준표 후보와 엎치락뒤치락하던 윤석열 후보가 오늘 국민의 힘 대선후보로 확정되면서 핵심 모멘텀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대선후보 결정과 함께 11월 안에 김종인 전 위원장이 실제로 윤석열 캠프에 합류하게 된 다면 한번 더 이슈가 날 수도 있으니 정치뉴스를 주시하며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수소 관련주 (KBSTAR Fn수소경제테마)

정부는 10월 17일 국내 최대 규모의 액화수소 플랜트 구축, 차세대 연료전지 특화단지 등 수소경제 핵심거점으로 자리 잡은 도시 인천에서 '수소경제 성과 및 수소 선도국가 비전'을 발표하였는

issuewriter.tistory.com

 

댓글